User-agent: * Allow:/ nokdu - 너와 나의 순간 총정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okdu - 너와 나의 순간 총정리

음악/R&B-Soul

by 홈뮤직스 2024. 5. 20. 08:00

본문

nokdu - 너와 나의 순간 앨범.

 

nokdu - 너와 나의 순간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nokdu - 너와 나의 순간 앨범

nokdu - 너와 나의 순간

PL#SSAW 1

1. 활동 정보
  • 유형 : 싱글
  • 장르 : R&B/Soul, 인디음악
  • 기획사 : 청파레코즈, BESPOK
  • 발매사 : 더 볼트
  • 발매일 : 2024.05.19

 

2. 앨범 소개

계절을 알리는 nokdu의 playlist SSAW 첫 번째 이야기

봄을 돌려놓아 주세요.

 

3. CREDIT
  • Song by nokdu, 정준기
  • Words by nokdu
  • Vocal by nokdu
  • Electric Guitar by nokdu
  • Synth Bass Guitar by nokdu
  • Synthesizers by nokdu
  • Drum Programming by nokdu
  • Recorded and Mixed by nokdu
  • Artwork by nokdu
  • Mastered by 강승희 at Sonic Korea

 

4. 가사

시원한 바람
나른한 햇살
너와 나의 순간

시원한 바람
나른한 햇살
너와 나의 순간

눈부신 햇빛 아래
생긋 찡그리며 웃는 네가 참 좋아
둘만의 공기 사이엔
저기 어디선가 단맛이 나는 것 같아

상상했었어 너와
함께 걷는 이 순간을
바로 여기 지금처럼 말야
스며들어 네게 물들어가고 있어

시원한 바람
나른한 햇살
너와 나의 순간

시원한 바람
나른한 햇살
너와 나의 순간

이대로 영원히

나리는 꽃잎처럼
살랑이며 춤을 추는 네가 참 좋아
발걸음을 맞추면
저기 어디에서도 네게 닿을 수 있을까

기다려왔어 너와
함께 웃는 이 순간을
바로 여기 지금처럼 말야
오늘따라 난 왜 이리 들떠있는 걸까

시원한 바람
나른한 햇살
너와 나의 순간

시원한 바람
나른한 햇살
너와 나의 순간

시원한 바람
나른한 햇살
너와 나의 순간

시원한 바람
나른한 햇살
너와 나의 순간

 

5. 수록곡 - 재생 시간
  1. TITLE, 너와 나의 순간 - 03:27
  2. 너와 나의 순간(sped up) - 02:18

 

6. 외 좋은 앨범 더 보기
 

기리보이 - Skit_Feat. Swings 총정리

기리보이 - Skit_Feat. Swings 앨범. 기리보이 - Skit_Feat. Swings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리보이 - Skit_Feat. Swings1. 활동 정보유형 : 싱글장르 : 랩/힙합, 인디음악기획사 : 린치

homemusic.tistory.com

 

 

 

오반 - 어떻게 지내(Prod. By VAN.C) 총정리

오반 - 어떻게 지내(Prod. By VAN.C) 앨범.  오반 - 어떻게 지내(Prod. By VAN.C)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오반 - 어떻게 지내(Prod. By VAN.C)1. 활동 정보유형 : 싱글장르 : 랩/힙합, 인디음

homemusic.tistory.com

 

 

RM - Come back to me 총정리

RM - Come back to me 앨범.  RM - Come back to me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RM - Come back to me1. 활동 정보유형 : 싱글장르 : 랩/힙합기획사 : BIGHIT MUSIC발매사 : YG PLUS발매일 : 2024.05.10 2. 앨

homemusic.tistory.com

 

7. 영상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