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TOIL/Kid Wine - 네 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 총정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OIL/Kid Wine - 네 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 총정리

음악/발라드

by 홈뮤직스 2024. 5. 5. 17:00

본문

TOIL/Kid Wine - 네 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 앨범.

 

TOIL/Kid Wine - 네 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TOIL/Kid Wine - 네 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 앨범

TOIL/Kid Wine - 네 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

1. 활동 정보
  • 유형 : 싱글
  • 장르 : 발라드
  • 기획사 : Kitowine records
  • 발매사 : 지니뮤직, Stome Music Entertainment
  • 발매일 : 2020.10.30

 

2. 앨범 소개

최고의 프로듀서 '토일'과 '키드와인'의 감성적인 보컬이 만났습니다.

 

올 겨울, 시린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두 남자의 이야기..!

 

3. CREDIT
  • Lyrics by Kid Wine
  • Produced by TOIL, Kid Wine
  • Arranged by TOIL
  • Piano by 전성하
  • Guitar by 정경환
  • Bass by TOIL
  • Drum by TOIL, 김준구
  • String by TOIL
  • Percussion : 한동완

Artwork. LEERYAN (@akaleeryan)
Mix & master by Kid Wine, TOIL

 

4. 가사

많은 시간이 지나도
난 너를 못 잊는 것은
그건 아마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인걸

 

어쩜 나를 떠난 그대는
마치 아무 일도 없던 사람처럼
웃을 수 있는지

 

두 번 다시 너를 찾지 않을 게
널 생각하는 마음도
네 사진도
잊지 못하는 나를 보네
웃고 있는 네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 일 거라는
생각이 난 더 아픈 거야

 

그댄 어떤가요
네모 속 그대 모습은
누구보다 행복한 사진들뿐인데

 

한 번쯤은 생각하는지
날 사랑했던 그대에게
나는 별거 아닌 일인지

 

두 번 다시 너를 찾지 않을 게
널 생각하는 마음도
네 사진도
잊지 못하는 나를 보네
웃고 있는 네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 일 거라는
생각이 난 더 아픈 거야

  • 작사 : Kid Wine
  • 작곡 : TOIL, Kid Wine
  • 편곡 : TOIL

 

5. 수록곡 - 재생 시간
  1. TITLE, 네 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 - 02:53

 

6. 외 좋은 앨범 보기
 

아이유 - 에잇 (Prod.&Feat. SUGA of BTS) 앨범 총정리

아이유 - 에잇 (Prod.&Feat. SUGA of BTS) 앨범. 아이유 - 에잇( Prod.&Feat. SUGA of BTS)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유 - 에잇 (Prod.&Feat. SUGA of BTS) 1. 활동 정보 유형 : 싱글 장르 : 록/메

homemusic.tistory.com

 

산이(San E)/레이나(Raina) - 한여름밤의 꿀 앨범 총정리

산이(San E)/레이나(Raina) - 한여름밤의 꿀 앨범. 산이(San E)/레이나(Raina) - 한여름밤의 꿀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산이(San E)/레이나(Raina) - 한여름밤의 꿀 1. 활동 정보 유형 : 싱

homemusic.tistory.com

 

AKMU -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앨범 총정리

AKMU -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앨범. AKMU -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AKMU(악뮤) -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

homemusic.tistory.com

 

7. 영상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