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HYNN(박혜원) - 그대는 나의_킹더랜드 OST 총정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YNN(박혜원) - 그대는 나의_킹더랜드 OST 총정리

음악/발라드

by 홈뮤직스 2024. 7. 4. 22:30

본문

HYNN(박혜원) - 그대는 나의_킹더랜드 OST 앨범.

 

HYNN(박혜원) - 그대는 나의_킹더랜드 OST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HYNN(박혜원) - 그대는 나의_킹더랜드 OST 앨범

HYNN(박혜원) - 그대는 나의

킹더랜드 OST Part.6

1. 활동 정보
  • 유형 : OST
  • 장르 : 국내드라마, 발라드
  • 기획사 : 모스트콘텐츠
  • 발매사 : NHN벅스
  • 발매일 : 2023.07.15

 

2. 앨범 소개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의 첫 키스로 두 사람의 본격적인 사랑이 시작됨을 예고한 가운데, 'HYNN(박혜원)'의 목소리가 담긴 새 OST '그대는 나의'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대는 나의'는 8회에서 구원, 천사랑의 아름다운 스프링쿨러 첫 키스신에 삽입되어 서로를 향한 마음을 풀어낸 가사와 여운 짙은 피아노,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감동을 배가시켜 장면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습니다.

 

'HYNN(박혜원)'은 섬세하고 부드러운 음색과 애틋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했으며, 이준호와 임윤아의 로맨틱한 키스신을 한층 더 아름답고 사랑스럽게 완성시켰습니다.

특히 'HYNN(박혜원)'은 K-POP을 대표하는 여성 보컬리스트답게 매력적인 톤과 섬세한 감성 위에 탄탄한 가창력까지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방송 후 주요 음원사이트 검색어를 점령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HYNN(박혜원)'의 '그대는 나의'는 '박재정', '나인뮤지스 금조', '백예슬' 등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작곡가 이다희가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HYNN(박혜원)'의 목소리를 만나 한 편의 동화 같은 발라드 곡이 완성되었습니다.

 

3. CREDIT
  • Lyrics by 이다희
  • Composed by 이다희
  • Arranged by 이다희
  • Guitar by 이선행
  • Piano by 이다희
  • Bass by 오의성
  • Drum by 김용민
  • String Arranged & Conducted by 이다희
  • Strings by 융스트링

Recorded by 최자연 @W Sound, 최다인 @서울스튜디오

Mixed by 조준성 @W Sound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4. 가사

Now you can see me
My everlasting sunshine
늘 바람결에 흩어진 내 꿈 속을
그대의 미소 닿으면 흐린 밤도 빛이 되어
See the high
for my sky
지친 하루 끝에 찾아온 사랑
너라는 세상
You are my sunshine
My eternal day the light
내 모든 날을 따스히 안아주는
나에게 과분한 사랑 이젠 내가 빛이 될게
See the high
for my sky
지친 하루 끝에 찾아온 사랑
너라는 세상
그 몇 번의 아픔에도 그대였고
어떤 순간에도 어디에도
내가 곁에 있을게
See the high
for my sky
시린 아픔 끝에 찾아온 사랑
너라는 세상

 

5. 수록곡 - 재생 시간
  1. TITLE, 그대는 나의 - 03:02
  2. 그대는 나의(Inst.) - 03:02

 

6. 외 좋은 앨범 더 보기
 

가호(Gaho) - Yellow Light_킹더랜드 OST 총정리

가호(Gaho) - Yellow Light_킹더랜드 OST 앨범.  가호(Gaho) - Yellow Light_킹더랜드 OST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가호(Gaho) - Yellow Light킹더랜드 OST Part.11. 활동 정보유형 : OST장르 : 국내드

homemusic.tistory.com

 

김우진 - DIVE_킹더랜드 OST 총정리

김우진 - DIVE_킹더랜드 OST 앨범.  김우진 - DIVE_킹더랜드 OST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김우진 - DIVE킹더랜드 OST Part.41. 활동 정보유형 : OST장르 : 국내드라마, 댄스기획사 : 모스

homemusic.tistory.com

 

민서(MINSEO) - 사랑인걸까_킹더랜드 OST 총정리

민서(MINSEO) - 사랑인걸까_킹더랜드 OST 앨범.  민서(MINSEO) - 사랑인걸까_킹더랜드 OST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민서(MINSEO) - 사랑인걸까킹더랜드 OST Part.81. 활동 정보유형 : OST장

homemusic.tistory.com

 

7. 영상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