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청하 - 나의 그대_낭만닥터 김사부 2 OST 총정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하 - 나의 그대_낭만닥터 김사부 2 OST 총정리

음악/발라드

by 홈뮤직스 2024. 6. 17. 18:00

본문

청하 - 나의 그대_낭만닥터 김사부 2 OST 앨범.

 

청하 - 나의 그대_낭만닥터 김사부 2 OST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청하 - 나의 그대_낭만닥터 김사부 2 OST 앨범

청하 - 나의 그대

낭만닥터 김사부 2 OST Part.8

1. 활동 정보
  • 유형 : OST
  • 장르 : 국내드라마, 발라드
  • 기획사 : 냠냠엔터테인먼트
  • 발매사 : Dreamus
  • 발매일 : 2020.02.04

 

2. 앨범 소개

SBS월, 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 OST Part,8 청하 황금 라인업 합류 오늘(4일) "나의 그대" 운명적 사랑 노래 ‘쓸쓸+아련' ‘음원퀸' 청하, 드라마 OST까지 섭렵 예고 담백 보이스+슬픈 분위기 '몰입감 UP' 청하가 SBS 월. 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여덟 번째 주자로 나섭니다.


청하 '나의 그대"'는 잔잔한 곡이지만 풍성한 오케스트라 스트링 사운드와 피아노 위주로 곡을 이끌어가며, 곡이 후반으로 전개될수록 진한 여운을 주는 발라드 곡입니다.

청하만의 감성이 곡의 스토리를 잘 이끌어 가는 것은 물론, 극에 대한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특히, 청하는 'Snapping', '벌써 12시', 'Roller Coaster' 등 발표하는 곡마다 개성 강한 음악과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OST를 통해서는 감성 짙은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는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 송동운의 진두지휘 아래 최고의 가창 라인업을 구축하며 청하의 합류로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그간"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를 총괄 프로듀싱했으며, 드라마 '도깨비' OST 중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Stay With Me', 'Beautiful', 'I Miss You'를 히트시킨 장본인입니다.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받은 만큼 송동운 프로듀서가 다시 "낭만닥터 김사부 2" OST 제작과 총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기대를 한껏 높이며 명품 OST 탄생을 예고했습니다.


한편, 청하가 부른 '낭만닥터 김사부 2' OST Part.8 '나의 그대'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3. CREDIT
  • PRODUCER : 송동운
  • LYRICS BY 지훈, 전창엽
  • COMPOSED BY 최인환
  • ARRANGED BY 최인환
  • PIANO : 최인환
  • BASS : 임혜민
  • STRING ARRANGE : 최인환
  • STRING : 융스트링
  • VOCAL DIRECTED : 이승주

RECORDED BY 민성수 at doobdoob Studio

MIXED BY 김현곤 at doobdoob Studio

MASTERED BY 최효영 at SOUNO

 

EXECUTIVE

PRODUCER 냠냠엔터테인먼트

 

4. 가사

외로운 공기 희미한 불빛
조용한 이곳을 지키네
숨이 턱 막힐때면 하늘을 봐 곁에 있는
저 별빛을 바라봐
지금 내 곁에는
소중한 한 사람이
조금만 더 가까이 곁에 있어요
내 마음 들리나요
그댈 향한 마음이
오늘 같은 밤이면 견딜 수 없어
내 눈물 보이나요
바람처럼 스치는
그대의 사랑을 잡고 싶어요 My love
저기 보이는 작은 별빛도
이렇게 환하게 빛나요
그대의 미소같아 나를 웃게 만드네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하나 둘 켜지는
내 감정의 표현이
그대에게 전해져 닿을수만 있다면
내 마음 들리나요
그댈 향한 마음이
오늘 같은 밤이면 견딜 수 없어
내 눈물 보이나요
바람처럼 스치는
그대의 사랑을 잡고 싶어요
나의 그대

그대여 이젠 내게 와줘요

 

5. 수록곡 - 재생 시간
  1. TITLE, 나의 그대 - 03:42
  2. 나의 그대(Inst.) - 03:41

 

6. 외 좋은 앨범 더 보기

 

 

7. 영상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