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윤딴딴 - 내가 야! 하면 넌 예!(feat. 경서) 총정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윤딴딴 - 내가 야! 하면 넌 예!(feat. 경서) 총정리

음악/발라드

by 홈뮤직스 2024. 3. 29. 18:36

본문

윤딴딴 - 내가 야! 하면 넌 예!(feat. 경서) 앨범.

 

윤딴딴 - 내가 야! 하면 넌 예!(feat. 경서)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윤딴딴 - 내가 야! 하면 넌 예!(feat. 경서) 앨범.

윤딴딴 - 내가 야! 하면 넌 예!(feat. 경서)

1. 활동 정보
  • 유형 : 싱글
  • 장르 : 발라드
  • 기획사 : 꿈의엔진
  • 발매사 : NHN벅스
  • 발매일 : 2023.04.10

 

2. 앨범 소개

차트맨 시즌 1 Part.3 [내가 야! 하면 넌 예!] 원곡을 뺏어라! '히트송을 부른 가수들이 서로 경쟁자가 되어 상대의 히트송을 자신의 곡으로 뺏어온다' 즉 원곡보다 더 원곡스럽게 불러 과거의 히트곡을 능가하는 곡을 만들라는 미션으로 두 명의 가수가 경쟁자가 되어 리메이크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세 번째 주자로 인생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이 1세대 아이돌 'god'의 메인보컬 김태우의 경쟁자로 등장하는 가운데, 과연 누가 원곡을 빼앗아 올지 기대해 보았습니다.

2023년 버전 '내가 야! 하면 넌 예!'는 어쿠스틱한 느낌이 강조됐습니다.

매력 있는 어쿠스틱 기타의 라인과 보컬과 악기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입니다.

무엇보다 윤딴딴과 경서의 음색 케미스트리가 곡에 새로운 재미를 더해 현세대 리스너들을 찾아뵙습니다.

 

3. CREDIT
  • Executive Producer : 나상천
  • Project Director : 이민호
  • Visual Director : 유하연, 김성휘
  • Contents : 박세용, 김현정, 박다정, 이효진, 이시은
  • Lyrics by 김태우
  • Composed by 김태우
  • Arranged by 이기환
  • E.Piano : 고형은
  • Drum : 이기환
  • Bass : 전민규
  • Guitar : 문씨
  • Synthesizer : 이기환
  • MIDI Programming : 이기환

Digital Edited by 최다인 @서울스튜디오

Mixed by 정기홍 @서울스튜디오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Artwork : 시송하, 유하연

Artwork Photograph : 장기현 @인연스튜디오

Business Partner : 이유영, 이재현 @SNP Film

 

4. 가사

Say Ya Ya Ya Ya

Say Ya Ya Ya Ya

Say Yeah Yeah Yeah Yeah

Say Yeah Yeah Yeah Yeah

꿈속에만 있는 듯한

그녀를 매일 상상해 Yeah

입가에 미소가 Yeah

나도 몰래 음음음 Yeah

내 머릿속 내 꿈속에 그녀는

내가 야야야야 하면 넌 예예예예

할 수 있는 Baby You

나도 기다렸던 거야

찾아 헤맸었던 거야

왜 이제 나타난 거야 Baby You

미처 몰랐었던 거야

나와 같은 누군 가가

있을 거란 사실 말야

내가 야야야야야야 나는 예예예예예예

내가 원하던 Girl 내가 바라던 Boy

내가 야야야야야야 나는 예예예예예예

내가 원하던 Girl 내가 바라던 Boy

넌 내가 찾던 그런 girl friend

넌 내가 찾던 그런 boy friend

사랑을 찾아다닌 Club

거기선 Never Find Love

너 더 이상에 여잔 아무리

찾아봐도 절대 찾을 수 없지

자 이런 얘기는 여기까지

너의 맘을 Show me 나의 Baby yeah

그대가 툭 하고 나의 볼을 만질 때

난 오하고 깜짝 놀라 네게 말을 해

네가 내게 사랑해 하면

난 웃으며 말해 yeah yeah

Honey Honey Honey B huh yeah

Baby Baby Baby Baby

Tell Me What You Want Girl yeah yeah

내가 꿍 하면 그대는 짝

반대로 말해도 우리는 짝꿍

내가 야야야야야야 나는 예예예예예예

내가 원하던 Girl 내가 바라던 Boy

내가 야야야야야야 나는 예예예예예예

내가 원하던 Girl 내가 바라던 Boy

너는 왜 이제야 내 앞에 나타난 거야

사랑한다 속삭여줘

그대만 사랑해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in my Life

Oh Please One More Time

Baby You're Mine

내가 야야야 나는 예예예

내가 원하던 Girl 내가 바라던 Boy

내가 야야야 나는 예예예

난 원하는 걸 yeah yeah 내가 바라던 boy

내가 야야야야야야 나는 예예예예예예

내가 원하던 Girl 내가 바라던 Boy

내가 야야야야야야 나는 예예예예예예

내가 원하던 Girl 내가 바라던 Boy

  • 스타일 : Remake

 

5. 수록곡 - 재생 시간
  1. TITLE, 내가 야! 하면 넌 예!(feat. 경서) - 03:51
  2. 내가 야! 하면 넌 예!(Inst.) - 03:51

 

6. 외 좋은 앨범 더 보기
 

DAY6(데이식스) -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총정리

DAY6(데이식스) -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앨범. DAY6(데이식스) -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DAY6(데이식스) -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The Book of Us : Gravity 1. 활

homemusic.tistory.com

 

로꼬, 이성경 - 러브(Prod.로코베리) 총정리

로꼬, 이성경 - 러브(Prod. 로코베리) 앨범. 로꼬, 이성경 - 러브(Prod.로코베리)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로꼬, 이성경 - 러브(Prod.로코베리[Rocoberry]) 1. 활동 정보 유형 : 싱글 장르

homemusic.tistory.com

 

EXO(엑소) - 첫 눈_겨울 스페셜 총정리

EXO(엑소) - 첫 눈_겨울 스페셜 앨범. EXO(엑소) - 첫 눈_겨울 스페셜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EXO(엑소) - 첫 눈_겨울 스페셜 앨범 '12월의 기적' 1. 활동 정보 유형 : EP 장르 : 발

homemusic.tistory.com

 

7. 영상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