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벤 -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_하이에나 OST 총정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벤 -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_하이에나 OST 총정리

음악/발라드

by 홈뮤직스 2024. 7. 25. 21:29

본문

벤 -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_하이에나 OST 앨범.

 

벤 -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_하이에나 OST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벤 -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_하이에나 OST 앨범

벤 -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하이에나 OST Part.3

1. 활동 정보
  • 유형 : OST
  • 장르 : 국내드라마, 발라드
  • 기획사 : 아낌없이주는엔터테인먼트
  • 발매사 : (주)다날엔터테인먼트
  • 발매일 : 2020.03.06

 

2. 앨범 소개

2020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하이에나'의 OST 벤 의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공개

이제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ost 퀸으로서 확실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가수 벤이 차기작으로 선택한 곡은 무엇일까?
바로 화제의 드라마 '하이에나'의 OST인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입니다.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는 슬픈 듯 담담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팝 발라드 곡으로 이미 녹음 전부터 아름다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로 관계자들의 수많은 러브콜을 받았다는 후문입니다.
이미 변해버린 연인의 모습을 보며 안타까움과 서글픔을 노래하는 이 곡의 감정은 때로는 조용히, 때로는 격정적으로 노래하는 벤의 목소리를 통해 극대화되어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립니다.
작사, 작곡에는 낭만닥터 김사부 1, 2,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등 수많은 히트드라마들을 작업한 전창엽 음악감독과 그와 수많은 작업을 함께한 작곡가 윤진효가 함께하여 힘을 실었습니다.

 

3. CREDIT
  • executive producer : 아낌없이 주는 엔터테인먼트
  • lyrics by 전창엽, 윤진효
  • composed by 윤진효, 전창엽
  • arranged by 윤진효
  • string arranged by 박기철
  • piano : 윤진효
  • guitar : 신빈
  • bass : 홍주형
  • drum : 황재웅
  • string : RB-INJ

recorded by 장우영 @doobdoob studio, 강철 @loop on sound, infinty studio

mixed by 김현곤 @doobdoob studio

matered by 도정회(sound MAX)

 

4. 가사

계절이 바뀌고 꽃이 지듯이
영원한건 없단걸 알면서
더 바라게 되고 자꾸 기대하게돼
체념 그게 잘 안돼
너의눈에 비친 나의모습이
자꾸 안쓰러 보여서
더 원하게 되고 더 애를쓰게돼
끝이 왔다는걸 알면서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이제 시간이 지난만큼 그대로 흘려버릴까요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제발 처음 그 모습처럼 제자리로 돌아와요
결국 우리는 다른 사람들처럼
좋았던 기억 마저도
잊었다는것 조차 잊어버린채
남이 되어가나요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이제 시간이 지난만큼 그대로 흘려버릴까요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제발 처음 그 모습처럼 제자리로 돌아와요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우리 있는힘을 다 해서 행복하면 안될까요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제발 처음 그 모습처럼 제자리로 돌아와요

 

5. 수록곡 - 재생 시간
  1. TITLE,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 03:26
  2.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Inst.) - 03:26

 

6. 외 좋은 앨범 더 보기
 

샘김(Sam Kim) - 고백_치얼업 OST 총정리

샘김(Sam Kim) - 고백_치얼업 OST 앨범.  샘김(Sam Kim) - 고백_치얼업 OST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샘김(Sam Kim) - 고백치얼업 OST Part.21. 활동 정보유형 : OST장르 : 국내드라마, 발라드

homemusic.tistory.com

 

신유미 - 느림보_나의 해방일지 OST 총정리

신유미 - 느림보_나의 해방일지 OST 앨범.  신유미 - 느림보_나의 해방일지 OST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신유미 - 느림보나의 해방일지 OST Part.31. 활동 정보유형 : OST장르 : 국내

homemusic.tistory.com

 

루나(LUNA) - Bluffing_플레이어 OST 총정리

루나(LUNA) - Bluffing_플레이어 OST 앨범.  루나(LUNA) - Bluffing_플레이어 OST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루나(LUNA) - Bluffing플레이어 OST Part.41. 활동 정보유형 : OST장르 : 록/메탈, 국내드

homemusic.tistory.com

 

7. 영상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