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백예슬 -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_놀아주는 여자 OST 총정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예슬 -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_놀아주는 여자 OST 총정리

음악/발라드

by 홈뮤직스 2024. 8. 20. 22:47

본문

백예슬 -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_놀아주는 여자 OST 앨범.

 

백예슬 -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_놀아주는 여자 OST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백예슬 -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_놀아주는 여자 OST 앨범

백예슬 -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

놀아주는 여자 OST Part.8

1. 활동 정보
  • 유형 : OST
  • 장르 : 국내드라마, 발라드
  • 기획사 : 모스트콘텐츠
  • 발매사 : NHN벅스
  • 발매일 : 2024.07.11

 

2. 앨범 소개

"은하씨, 그냥 묻어 두는 게 더 나은 추억도 있습니다."

기억 속 '현우 오빠'의 정체가 밝혀진 가운데, '은하'(한선화 분)가 '지환'(엄태구 분)에게 예상치 못한 이별 통보를 전하면서 두 사람의 로맨스에 적신호가 켜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JTBC '놀아주는 여자'. 두 사람의 짙어지는 감정선에 애절함을 더하는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 - 백예슬'이 발매되었습니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는 초반 절제된 감정으로 노래를 이끌어가다 후반에 더해지는 오케스트레이션과 함께 감정을 폭발시키는 듯한 '백예슬'의 뛰어난 호소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애절한 가사말과 멜로디가 '현우'와 '은하'의 감정선을 대변하며 더욱 짙은 여운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흡인력 넘치는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백예슬'은 2019년 '찾을게'를 비롯해 '혼자 사랑하고 미워해',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등을 발표하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주목받았습니다.

이 외에도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연애의 참견 2022' OST를 가창해 극에 진한 감성을 불어넣었던 바 있습니다.

이번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는 '전상근', '노을' 등의 아티스트와 협업해 온 빈(Been), 그리고 '폴킴', '권진아', '카더가든'의 앨범에 참여한 HYUNKI의 협업으로 극 중 인물 간 고조되는 감정선과 서사를 극적으로 장식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습니다.

 

3. CREDIT
  • Lyrics by 빈(Been), 주원
  • Composed by 빈(Been)
  • Arranged by HYUNKI
  • Piano by HYUNKI
  • Bass by HYUNKI
  • Guitar by 정소리
  • Strings by HYUNKI
  • MIDI Programming : HYUNKI

Recorded by 고혜민 @Mad Fish Studio

Mixed by 구자훈 @Mad Fish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Cover Designed by 딩클리(DinkleLee)

 

4. 가사

보이지 않아도
자꾸만 그대 얼굴 떠오르죠
여전히 마음 졸이며
바라만 보는 나를
그댄 모르나봐요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
닿을 그 날이 내게도 올까요
시간이 가도 난 그대인걸요
이런 날 기억해줘요

한 걸음 뒤에 서서
그대를 불러보고 찾고 있네요
혹시나 내게 오는 날이면
지금처럼 나 그대를
바라보며 서 있을게요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
닿을 그 날이 내게도 올까요
시간이 가도 난 그대인걸요
이런 날 기억해줘요

언젠가부터 그대로 가득 채워진
그 모든 순간이 날 숨쉬게 하죠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
닿을 그 날이 내게 오는 날엔
여전히 난 그대뿐이라고
이런 날 기억해줘요

이제 날 바라봐줘요

 

5. 수록곡 - 재생 시간
  1. TITLE,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 - 03:29
  2.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Inst.) - 03:29

 

6. 외 좋은 앨범 더 보기
 

BOYNEXTDOOR - Lucky Charm_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총정리

BOYNEXTDOOR - Lucky Charm_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앨범.  BOYNEXTDOOR - Lucky Charm_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BOYNEXTDOOR - Lucky Charm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Part.31. 활

homemusic.tistory.com

 

성시경 - 다정하게, 안녕히_구르미 그린 달빛 OST 총정리

성시경 - 다정하게, 안녕히_구르미 그린 달빛 OST 앨범.  성시경 - 다정하게, 안녕히_구르미 그린 달빛 OST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성시경 - 다정하게, 안녕히구르미 그린 달빛

homemusic.tistory.com

 

하현상 - Heal You_나빌레라 OST 총정리

하현상 - Heal You_나빌레라 OST 앨범.  하현상 - Heal You_나빌레라 OST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하현상 - Heal You나빌레라 OST Part.41. 활동 정보유형 : OST장르 : 국내드라마, 록/메탈기

homemusic.tistory.com

 

7. 영상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