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로이킴 - 봄이 와도 총정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이킴 - 봄이 와도 총정리

음악/발라드

by 홈뮤직스 2024. 4. 22. 21:48

본문

로이킴 - 봄이 와도 앨범.

 

로이킴 - 봄이 와도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로이킴 - 봄이 와도 앨범.

로이킴 - 봄이 와도

1. 활동 정보
  • 유형 : 싱글
  • 장르 : 발라드
  • 기획사 : WAKEONE
  • 발매사 : 지니뮤직, Stone Music Entertainment
  • 발매일 : 2024.03.04

 

2. 앨범 소개

'봄이 와도'

 

십 년 만에 다시 돌아본 봄은, 예전만큼 설레지도 뜨겁지도 않지만 훨씬 더 깊은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작은 마음의 파동들에 휩쓸리던 청춘은 흐르고, 이제는 미동 없이 나를 지켜주는 존재들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추운 겨울을 지나 다시 주어지는 사계절이 반복될수록, 더 소중하고 감사하게 바라보게 되는 건 분명 우리는 멋지게 무르익고 있다는 것일 거예요.

 

3. CREDIT
  • 작사 : 로이킴
  • 작곡 : 로이킴
  • 편곡 : 박용현, 이병훈

 

4. 가사

내가 가는 길마다
예쁘게 피어 있던 꽃들을 보며
참 많이 웃었고, 참 많이 울었지
마치 온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았어
그러다 내가 시들어 갈 때면
그 꽃들은 온데간데없었고
그저 내게 남아있던 건
항상 나의 곁에 있어줬지만
보지 못했던 너
봄이 와도
설레지 않을 것이고
여름이 와도
나는 흔들리지 않을 거야
가을이 오면
무너지지 않고 견뎌 왔음에 감사하며
겨울엔 나를 지켜 줬던 그대만을
내 맘에 새길 거야
내가 주는 사랑은
그렇게 쉽게 없어지지 않기에
그 모진 말들과 이해하려는 노력 속에
나는 그렇게 너로 인해 숨을 쉰 거야
이렇게 너는 나의 우주야
지금처럼만 빛나는 거야
더 커다란 기대보다는
그저 함께 있음에 감사하며
잊지 않는 거야
봄이 와도
설레지 않을 것이고
여름이 와도
나는 흔들리지 않을 거야
가을이 오면
무너지지 않고 견뎌 왔음에 감사하며
겨울엔 나를 지켜 줬던 그대만을 그대만을
봄이 와도
설레지 않을 것이고
여름이 와도
나는 흔들리지 않을 거야
가을이 오면
무너지지 않고 견뎌 왔음에 감사하며
겨울엔 나를 지켜 줬던 그대만을
내 맘에 새길 거야

 

5. 수록곡 - 재생 시간
  1. TITLE, 봄이 와도 - 03:59
  2. 봄이 와도(Inst.) - 03:59

 

6. 외 좋은 앨범 더 보기
 

경서 - 내 마음이 너에게 닿기를 총정리

경서 - 내 마음이 너에게 닿기를 앨범. 경서 - 내 마음이 너에게 닿기를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겠습니다. 경서 - 내 마음이 너에게 닿기를 1. 활동 정보 유형 : 싱글 장르 : 록/메탈 기획사 :

homemusic.tistory.com

 

에일리(Ailee) - 저녁하늘 앨범 총정리

에일리(Ailee) - 저녁하늘 앨범. 에일리(Ailee) - 저녁하늘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에일리(Ailee) - 저녁하늘 1. 활동 정보 유형 : EP 장르 : 발라드, 댄스 기획사 : YMC엔터테인먼트 발

homemusic.tistory.com

 

LE SSERAFIM(르세라핌) - Smart 총정리

LE SSERAFIM(르세라핌) - Smart 앨범. LE SSERAFIM(르세라핌) - Smart 앨범에 대해 본 글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LE SSERAFIM(르세라핌) - Smart_EASY 1. 활동 정보 유형 : EP 장르 : R&B/Soul, 랩/힙합, 록/메탈, 포크/블

homemusic.tistory.com

 

7. 영상

 

관련글 더보기